강남 취•창업허브센터에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FAQ
Q.강남 취•창업허브센터와 협력 기관이 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강남 취•창업허브센터에 홍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강남 취•창업허브센터의 이메일을 통하여 문서를 전달해주시면 내부 검토 이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gangnam.opk@gmail.com)
Q.강남구 지역 소상공인인데, 대출과 같은 정보도 제공해주나요?
A. 저희 센터에서 대출과 관련된 프로그램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대출과 관련된 소상공인 지원은 소상공인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Q.모집 대상은?
A. 혁신 기술을 가진 7년 이내 창업기업 또는 예비 창업자입니다.
Q.입주 기간은?
A. 6개월 단위로 입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사용료 유료, 관리비 무료) 기간이 종료되면 입주 연장 종합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 지원이 가능합니다.
Q.언제 입주 공고가 나는지?
A. 공실이 발생할 경우, 강남구청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미니인턴, K-STARTUP 등 스타트업 미디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있습니다.
Q.입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까요?
A. 기업모집의 경우 기수별로 모집 되며, 자세한 모집 사항은 홈페이지와 SNS에 공고될 예정입니다.
Q.스터디룸 당일 예약도 되나요?
A.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 키오스크 또는 서울일자리포털 홈페이지에서 최소 2일전 예약 가능합니다.
Q.스터디룸 안에서 음식, 음료를 섭취해도 되나요?
A. 스터디룸 내 음식 및 음료 섭취는 금지 됩니다. 스터디룸 이외에 AI면접기기, 폰부스, 개별 스터디 공간 또한 음식물 반입 및 섭취 금지입니다.
Q.스터디룸에 기본적으로 있는 물건은 무엇이 있나요?
A. wifi, 화이트보드 및 마카,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Q.스터디룸을 혼자 사용할 수 있나요?
A. 1명 단독으로는 사용 불가하며 개별 스터디 공간 이용은 가능합니다.
Q.스터디룸은 몇 명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A. 최소 2인~최대 6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Q.스터디룸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월~금) 오전 10시~오후 8시입니다. (주말, 공휴일 휴무) 최소 1시간~최대 3시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Q.스터디룸 예약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A. 서울일자리포털 접속(주소:https://job.seoul.go.kr/Main.do?method=getMain)메인 화면 하단“서울시일자리카페”클릭 - 지도에서 “강남구”선택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광역일자리카페”클릭 -“스터디룸 예약”클릭 ★예약 시 '이용목적 및 요청사항' 란에 ①이용 목적 ②스터디룸 이용 인원 모두의 성함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미작성된 경우 예약이 취소됩니다.★
Q.스터디룸 이용하러 왔는데 어디로 가면 될까요?
A. 스터디룸 이용 전에 1층 안내데스크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스터디룸을 신청했는데 문이 잠겨 있어요.
A. 1층 안내데스크로 문의부탁드립니다. (070-4112-2308)
Q.톡톡톡 상담을 받았는데 마음톡 상담을 또 받아도 되나요? (또는 반대)
A. 네 가능합니다.
Q.상담을 지속해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서울일자리포털을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재예약을 해주세요.
Q.상담 종결이나 회수 제한이 있나요?
A. 종결 및 회수 제한은 없습니다.
Q.진로상담/심리상담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A. 서울일자리포털 접속 (주소:https://job.seoul.go.kr/Main.do?method=getMain) 메인 화면 배너 하단 “서울시일자리카페”클릭-지도에서 “강남구”선택-“강남 취∙창업허브센터 광역일자리카페”클릭-“프로그램 신청”클릭